본문 바로가기

재밌다/리뷰

[공연] '경기도 온통콘서트' 세상의 모든것을 소통하는 온통!

 

지난 7월 10일 수요일, 경기문화의 전당 아늑한 소극장에서 '온통콘서트'가 열렸었는데요,

 

경기도에서 시행하고 있는 온통캠페인의 일환으로써 온통이란 온란의 소통, 따뜻한 소통,온 세대의 소통 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하네요.

 

 

사회는 개그맨 박준형씨. 입담도 좋으시고 재치에 센스가 만점!!

 

 

 

패널로는  배우 박해미씨, 고등학생 대표, 초등학생 대표, 의회장, 경기도지사님 등이었어요.

 

 

 공연으로는 경기지방경찰청 경찰분들의 안무와

 

 

 박해미씨의 댄싱퀸이라는 노래.

 

사실. 앞에 했던 토크콘서트의 내용은 하나도 기억 안나네요. ㅋㅋㅋㅋㅋ오로지 박해미씨의 열창만이 기억에 남을 뿐!!!!정말 예쁘시고 목소리도 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