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다/리뷰

[IT/카메라] 'NX1000속사케이스' 케이스를 씌우고도 간편하게 찰칵!

 NX1000을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속사케이스에요!!

투리는 사은품으로 받았지만 nx1000 전용 제품으로 삼성정품입니다.가격대는 35000원에서 60000으로 나오더라구요. 흐흐흐. 이래서 더 신나징 ㅋㅋㅋ

색상은 베이지색이구요. 사진으로 보이는 색 그대로입니당♬

 사진은 속사케이스와 스트랩!!! 그런데 카메라에 삼각대 끼우는 곳에 맞춰서 그냥 끼우면 되는지 알았더니 아니더라구요. 그냥 막 끼워보려다가 잘 안들어 가길래 이러다가 카메라 고장나지 싶어서 일자도라이버를 쓰면 되나 싶어서 써 봤는데 일자도라이버를 쓰기에는 뭔가 안 맞고.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니까 동전을 이용하라고. ㅋㅋㅋ그것도 모르고 일자도라이버 썼다가 흠집만 생겼네요ㅠ

 

 

 

 요래요래 속사케이스를 카메라에 씌워서 동전으로 돌리면되는데요.

그런데 다 끼웠을 때 고정되는 부분이 사이드 쪽으로 한 곳에만 있어서 그런지 다른쪽은 살짝 뜨는감이 있더라구요. 가죽제품인데 아직 길이 안 들어져서 그런 것 같기도 하구요. 그런데 속사케이스라서 렌즈부분은 다 감싸지지 않아요..그래서 혹시나 대장부처럼 씩씩하게 걸어다니다가 렌즈에 손상이라도 있을까봐 걱정입니다...ㅠㅠ

 

짜잔!!! 귀욤귀욤귀요미 카메라!!!흰색이 엄청엄청 좋다는. ㅋㅋㅋㅋ

그렇지만 쓰다보면 카메라가 누렇게 변해있겠지요. :]

그래도 좋넹!!!!신난다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